Noreve Vous êtes en France ? >> Visitez notre site en français et en euros NOREVE

Huawei Mate 40 Pro 保护产品,保护套,保护盒,保护袋及保护壳

Noreve 케이스로 Huawei Mate 40 Pro를 보호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Huawei Mate 40 Pro의 대형 곡면 디스플레이는 우발적 인 낙하, 마모 자국 또는 튀는 현상에 영향을받지 않습니다. 추가 보호를 위해 Noreve의 세련된 케이스, 케이스 또는 파우치로 커버하십시오. 얇고 내구성이 뛰어난 프리미엄 커버는 외부의 공격을 견디고 스마트 폰을 새 것처럼 유지합니다. 두 번째 피부처럼 장치의 외관을 감싸고 보호하고 강조합니다.

테스트 선체에 대한 생 트로 페 장인의 노하우

2003 년 이래로 개척자였던 Noreve는 완벽주의를 통해 명성을 얻었으며 일에 대한 보살핌을 받았습니다. 프리미엄 케이스의 벤치 마크입니다. Saint-Tropez의 장인들은 제품이 완성 될 때까지 고품질 원료를 선택하는 데 전문성을 보여줍니다. 수제 제품의 깔끔한 디자인과 흠 잡을 데없는 마감에 감사 할 것입니다. Huawei Mate 40을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Noreve는 가죽 커버, 케이스, 케이스 및 파우치의 맞춤형 컬렉션을 제공합니다. 좋은 그립감을 제공하면서 스마트 폰에 고급스럽고 디자인적인면을 부여합니다.

이미지의 우아한 케이스

Noreve의 케이스와 가죽 커버를 사용자 정의 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습니까? 가죽의 색상과 질감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공동 디자이너이기 때문에 장인에게 케이스 커버에 로고, 이니셜 또는 커스텀 이미지를 새겨달라고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 시뮬레이터를 참조하십시오.

Huawei Mate 40 Pro를위한 고급 쉘 및 커버

Huawei Mate 40 Pro의 자랑스러운 소유자입니까? 돌기, 긁힘 및 먼지로부터 보석을 보호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Noreve의 고급 보호 기능을 갖추십시오. 2020 년을 마감하기 위해 중국의 거대 기업 화웨이는 숨막히는 성능을 갖춘 명망있는 스마트 폰 인 Mate 30 및 Mate 30 Pro의 후속 제품인 Mate 40 Pro를 출시합니다. 6.76 인치 OLED 디스플레이 아래에는 EMUI 인터페이스가있는 Android 10으로 구동됩니다. Mate 40 Pro는 뒷면에 고급 TOF 센서 카메라가 있습니다. 라이카가 서명 한 5 개의 센서 (전면 및 후면)는 사진 애호가를 만족시킬만한 무언가를 가지고 있습니다. 스마트 폰에는 5G 네트워크와 호환되는 5nm로 새겨진 Kirin 9000 SoC가 있습니다. 자율성 측면에서 4400mAh 배터리가 내장되어 이전 모델 인 Mate 30 Pro에 비해 용량이 줄었지만 초고속 충전 시스템이 있습니다. Google 기능이 부족하지만 그 기술은 많은 것을 제공합니다. Huawei는 2021 년에 완전히 연결된 시스템을 갖춘 다음 스마트 폰을 출시 할 계획입니다. Mate 시리즈가 HarmonyOS 2.0과 교차할까요?